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자동차 사고 꿈 해몽 알아보기

방대친구순대 2018. 12. 10. 00:22

자동차 사고 꿈해몽 풀이

 

차를 운전하면서 사고를 내라고 하면 누구든 싫어 할 것이며 교통 사고를 내기 위해 자동차 운전을

하는 사람도 없을 겁니다. 꿈 해몽에서 자동차 사고나 사고 장면을 봤다면 무언가 중요한 것을 자신에게

암시 해주는 경고의 꿈 일 수도 있습니다. 꿈은 사람의 잠재 의식 더 깊은 곳에 있는 자신의 심증 심리가

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 그런 자동차 사고의 꿈 해몽을 해보겠습니다.

 

▶자동차 사고나서 피투성이 되는 꿈

꿈에서 피가 나온 꿈은 안좋은 꿈이 아닙니다. 피투성이가 되어 있는 꿈은 좋은 꿈 입니다.

이 꿈은 현재 상황의 호전을 암시하며 흘리는 피가 많을 수록 호전도는 높아 집니다.


▶자동차 사고를 나서 죽는 꿈

꿈에서 죽는 것은 길몽으로 교통 사고로 죽는 꿈은 새롭게 다시 태어나는 기회가 온다는 암시 입니다.

 

▶자동차 사고 나는 꿈

자신이 자동차 운전 중에 다른 차량이 추돌 하거나 주차장에서 다른 차량과 충돌해 차량이 파손 됐다면

실제라면 안좋은 일이 었겠지만 꿈 해몽에서는 자신에게 어떤 계기가 생기는 길몽 입니다.

지금 안좋은 문제가 있고 시련에 빠져 있는 분이라면 그런 상황이 단번에 좋아지고 좋은 결과로 나 올수

있습니다.

 

▶자동차 사고에서 살아나는 꿈

교통 사고가 크게 났지만 안죽고 살아있는 꿈은 현재 상황에 직면에 있는 문제를 극복 하는 암시 꿈 입니다.

자신의 힘으로 살았다면 스스로 극복 할 것이고 누군가의 도움으로 살았다면 다름 사람의 도움으로 극복

할 것입니다.


▶자동차 사고 당한 사람 도와주는 꿈

대인 관계가 좋아지는 암시 꿈 입니다.

 

▶자동차 사고 당하는 꿈

사고를 당하는 꿈은 초조한 기분을 나타내는 것으로 정신적으로 불안정한거 같습니다.

회사나 연애에 불만이나 문제가 있지는 않나요? 지금의 불안을 물리치고 자신을 가다듬으면 자신의 운세는

점차 좋아 질 것입니다.

 

▶자동차 접촉사고 나는 꿈

자신의 잘못으로 앞차와 접촉사고 나는 꿈은 자신의 잘못으로 대인관계가 안좋아지는 암시 꿈 입니다.

 

▶자동차에 뺑소니 당하는 꿈

누군가 자신을 몰락 시킨 후 그 위로 올라 갈려고 할 지도 모릅니다. 직장이나 학업에 정직하게 임해야 합니다.


▶가족이 자동차 사고 당하는 꿈

꿈에서 사고를 당한 가족이 심각한 문제가 생기는 암시 꿈 입니다.

 

▶자동차가 과속으로 충돌 하는 꿈

이 꿈은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 하는데 문제가 있거나 고생하는 것을 나타내며 이 상황에서 벗어 나고자 느끼는

것 입니다. 충분한 휴식을 취하여 정신적으로 편해져야 합니다.

 

▶자동차 추락 사고 꿈

자동차가 교통 사고가 나서 추락하는 꿈은 자신의 조바심으로 인하여 실패를 뜻 하는 암시 꿈 입니다.

조바심이 생긴다면 일들을 진행하는 것도 힘들고 판단력 또한 둔하게 됩니다. 그렇게 되면 실패 할 가능성이

높아지게 됩니다. 초조해 하지말고 서두르지도 말고 꾸준히 노력으로 극복 하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▶자동차 사고 목격 꿈

자동차 사고나는걸 보는 꿈은 자신의 생각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잠재 의식이 알려주는 꿈 입니다.


▶지인이 자동차 사고나는 꿈

지인에 대한 감정이 나타나는 꿈으로 적대감과 불신이 있는 것으로 이 감정 그대로 가면 대인관계의 문제가

크게 발생 하게 됩니다. 이 꿈을 꾸었다면 평소보다 더 조심하고 행동 해야 합니다.